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구글 이권다툼
- 안드로이드의 파편화
- 클릭몬
- 갤럭시 S7
- 총판
- 해저 데이터서버
- Stagefright
- jQuery
- 크라우드 펀딩
- 예제
- 구글 플레이
- P9
- 정보 소유권
- Math.random
- 트위터
- 인스타그램
- 플로팅 배너
- 1위 기업
- 수익성
- 폐쇄형 SNS
- 영상 만들기
- 후기영상
- .animate
- 네이버 포스트
- 샤오미
- 데이터 센터
- 안드로이드
- MI5
- 저품질
- 화훼이
Archives
- Today
- Total
IT & CODE 이야기
Universe War 본문
Universe War
- 개발기간: 2016. 10.02 ~ 2016. 11. 17
- 과제명: OOP를 이용한 게임 개발
- 개발 인원: 3명
- 개발 플랫폼: Unity3D (C#)
- 서버 호스팅: Photon Network
프로젝트 소개
본 프로젝트는 소프트웨어 공학 수업의 기말과제로 제출되었으며, 수업을 듣는 3인이 새로 Unity3D라는 플랫폼에 대해 학습하여 제작한 프로그램입니다.
게임은 다음의 규칙에 따라 작동합니다
- 플레이어는 자신의 공을 움직입니다
- 이 움직인 공으로 제한된 시간안에 더 많은 노란 먹이를 먹게되면 승리하게 되는 구조입니다.
- 플레이어는 동시에 4명 접속하여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자신보다 작은 크기의 플레이어와 충돌하면 큰 플레이어가 작은 플레이어를 먹게됩니다
- 노란 먹이를 먹으면 크기가 커지면서 속도가 감소합니다
- 파란 먹이를 먹으면 일시적으로 속도가 2배가 됩니다
- 빨간 먹이를 먹으면 플레이어간 먹는 규칙이 거꾸로 뒤바뀌게 됩니다. 자신보다 큰 플레이어를 먹을 수 있고 반대로 작은 플레이어에게 먹히게 됩니다.
개발한 주요 기능
저는 팀원중에서 네트워크에 동시에 접속하는 부분을 작성하였고, 먹이를 랜덤하게 생성하는 코드, 각 플레이어의 공에 입혀져 있는 이미지가 행성의 모양이 되도록 만들었습니다.
Photon Network
먹이 랜덤 생성
행성 모양 설정
각 먹이별 먹을시 작동되는 트리거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개발 문서와 소스코드 및 실행파일을 통해 참고하세요
'CODE > My Proje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학기 커뮤니스 활동을 되돌아보면서 (0) | 2017.10.06 |
---|---|
Mandalart 기획초안 (0) | 2017.05.22 |
대학생 연합동아리 Communis를 소개합니다 (2) | 2017.02.24 |
2016 소상공인 재능기부 챌린지 (0) | 2017.02.02 |
대학축제 프로젝트 (0) | 2016.09.2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