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CODE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주소인증 하다 본문

IT/블로깅 TIP

구글 애드센스 주소인증 하다

Karoid 2016. 4. 12. 12:44



구글 애드센스 10$를 채우다



사실 올해 2월달에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이 10$를 넘겼습니다. 사실 10$면 별로 큰 금액은 아니지만 제 나름대로는 가치가 있는 일이었죠. 그래서 구글측에서 편지를 보내준다고 빨간창이 지속적으로 구글 애드센스 창에서 뜨고 있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이렇게 미리 등록된 주소지에 직접 미국 본사에서 편지를 발송한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이유는 모르겠지만 뭔가 실체를 알수 없는 사람이 구글 애드센스를 쓰고 있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고자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아무나 접근할 수 있다보니 어느 정도의 진입장벽은 있어야겠죠!

2달이 지나서야 메일이 드디어 도착!



그로부터 2달후.. 오늘에서야 이 편지가 도착한 것을 확인 했네요ㅠㅠ 제가 맨날 요즘 바빠서 집안에 있지 않다보니 편지가 도착한줄도 모르고 있었네요. 이 편지는 제 콜렉션에 고스란히 보관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나름 본사에서 발송한 것이고 수익도 좀 났으니 의미가 있는 편지네요ㅎㅎㅎ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주소 인증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PIN 등록하기

pin 등록은 다음의 3단계만 거치면 완료됩니다!

  1. pin 번호 입력창에 들어간다
  2. 편지를 뜯어서 핀 번호를 확인한다
  3. 전송 버튼을 누른다

완전 쉽죠?ㅋㅋㅋㅋ



우선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을 하시게 되면 상단에 다음 표시가 보이실 겁니다! 그럼 누르고 싶은 네모 박스를 클릭!



그 다음 편지를 뜯어 보시면 다음의 위치에 핀번호가 있습니다. 이 핀번호를



인터넷 상의 여기에 집어 넣으시고 제출버튼을 누르시면!



완료!!! 인줄 알았으나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제 정식 광고 공급자로 인정해 준다는 뜻이겠죠? 이걸 입력하면 비로소 모든 과정이 끝납니다ㅋㅋㅋㅋ 한국 웹 페이지 처럼 다 하면 congratulation!!! 같은 페이지가 나올걸 기대했는데 없네요ㅠㅠ 너무 딱딱한 구글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