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CODE 이야기

클릭몬 모바일 플로팅 배너 만들기(티스토리) 본문

IT/블로깅 TIP

클릭몬 모바일 플로팅 배너 만들기(티스토리)

Karoid 2016. 2. 13. 10:00

 

클릭몬은 광고 업체 중에서도 높은 수익률과 함께 플로팅 배너를 달 수 있는 업체중에 하나인데요, 오늘은 모바일 하단에 고정되어서 움직이지 않는 플로팅 배너를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 만들게 되면 위의 사진과 같이 좌측 하단에 모바일 에서만 저 광고가 나타나게 됩니다.

클릭몬 배너 스크립트 얻기

우선 배너를 달기 위해서는 클릭몬에 가입을 하고 넣을 문자를 받아와야 합니다. 모바일 배너 관리 페이지로 들어가시게 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노란 화살표 대로 클릭을 하시면 아래 아이프레임 방식의 스크립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다음에 아래 상자의 내용처럼 재구성해서 티스토리의 HTML 파일 맨 밑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코드

<iframe width="320" height="50" id="clickmon" allowtransparency="true" src="ID 내용" frameborder="0" scrolling="no"> </iframe>// 이자리에 여러분이 방금 얻은 문자를 넣고, id="clickmon"을 추가하셔야 합니다. <style> #clickmon{display:none;} @media only screen and (max-width:738px){ #clickmon{display:block;position:fixed; bottom:0px;} } </styl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