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CODE 이야기

호이안 관광정보 모음 본문

기타 잡담

호이안 관광정보 모음

Karoid 2017. 1. 13. 00:07

다낭에서 호이안 가는법

1시간도 안되는 시간에 도착할 수 있다. 이 버스를 타는 법은 다낭 성당 앞 버스정류장에서 탈 수 있다고 한다.

호이안 관광지도

관광지도

낮 활동

호이안은 낮에 할 활동과 밤에 할 활동을 나누어 하는것이 좋아보인다 그래서 나눠서 보도록 하자

자전거 타기


자전거를 빌려주는 아주머니가 숙소 주변에 위치한다고 한다.
자전거를 타고 시내를 둘러 본 후 밤에 야경을 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인다.

자전거를 타고 다음 코스를 하나하나 가보는것도 좋을 것 같다 


요리교실

고려해야 할 선택사항입니다

로컬 시장 방문, 식재료 구매, 보트 타고 호이안 구경, 코코넛 보트 타기, 눈가리고 도자기 깨기 게임, 낚시, 요리교실... 다양한 경험을 반나절 동안 할 수 있음. (오전/오후 중 선택하여 출발)

영어를 잘 알아들을 수 있어야 함. (가이드가 영어로 설명하므로 영어를 못한다면 재미는 당연히 반감됨)

네가지 로컬 요리(fresh spring roll, papaya salad, rice pan cake 등) 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며, 함께 만들어 식사를 함. 어린이나 유아가 있다면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힘들거나 지루해질 수 있으므로 가급적이면 청소년 이상은 되어야 좋을 코스. (코코넛보트에서 내릴땐 바닷물에 발을 잠시 담그게 되니 크록스나 슬리퍼 종류를 신고 가는 것이 편합니다)

1인당 32달러 USD (700,000동 VND) 라는 가격이 베트남 물가에 비해 싸진 않으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어린이는 반값)

어른들 혹은 부모님과 함께라면 추천합니다

식사는 요리를 만든 후 하므로 출발 전 간단한 요기를 한 후 가는것도 좋습니다

링크 보기

Noah Spa

위치가 멀어서 적합하지 않습니다
드라이 마사지랑 풋 트리트먼트 받았어요. 드라이 마사지는 너무 세서 고통스러워서 소프트라고 얘기해도 넘나 세게 하셨음.... 근데 다리만 그랬지 다른 부위는 시원하고 좋았어요! 풋 트리트먼트는 다리와 머리도 해주시더라구요. 오일도 고를 수 있고 시원했어요. 참고로 저는 아픈걸 많이 못 참는 스타일이라서 많이 아팠을 수도 있어요.

2017년 1월에 방문

밤 활동: 호이안 다리와 야시장 올드타운

다리 지도 하부에 있는 다리이다. 이 곳은 야경이 일품인데, 야경 다리 밤이 되면 야시장이 열린다. 살건 없지만 사진은 찍기 좋은듯 하다. 야경2

호이안 맛집지도


구체적 내용은 이 링크에서 참고


Comments